본문 바로가기
Beauty life

[화장품후기]Ph.hubby 피에이치하비 1g 선크림 사용 후기

by 준맘 2021. 4.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준맘입니다. 

 

블린이에게 이런 일이 다 있어요!

블로그를 시작한 지 2달 정도 되어가는데요, 제품을 제공받아 이렇게 제품 사용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건 파워블로거가 돼야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했어요 ㅎㅎ)

 

제 피부는 민감성이고 자칫 화장품을 잘못 사용하면 바로 피부에 울긋불긋 꽃을 피웁니다. 

(쿠션 대란이 일어났을 때도 전 세계 어떤 쿠션을 사용해도 피부에 좁쌀여드름이 일어나서 다시는 쿠션 파운데이션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민감한 제 피부에 바르는 것이기에 더 객관적이고 깐깐한 품평을 해보려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화장품은 선크림입니다. 

제가 지난달에 검증된 선크림 4품목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는데 그 제품들 중 하나인 ph.hubby 피에이치하비 1g 선크림입니다. 

 

"Ph.hubby 피에이치하비 1g 선크림"

 

1g Sun cream 은  in vivo (인체 임상 시험)으로 찐 spf 50 임을 확인시켜준 선크림 중 하나입니다. 스킨케어 성분 65%를 함유하고 있는 선크림이며, 우리가 얼마큼 선크림을 발라야 하는지 알려주는 제품이기도 하죠.

 

Ph.hubby 브랜드가 생소하실 텐데요.. 약사인 부인과 화장품 대기업과 국내 최대 화장품 odm 임원이였던 남편이 만든 회사라고 합니다. 선크림을 전문적이고 정직하게 만들었다는 문구를 보고 한번 더 신뢰를 하게 되었어요. 

 

 

제품 구성은 크게 두가지 형태에서 고르실 수 있습니다. 

1g Sun cream [튜브형 50g]

1g Sun cream [스틱형 1g*50ea]

 

저는 먼저 1g 스틱형태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언뜻 보면 비타민 같죠? (회사 동료들에게 비타민 한포 돌리듯 나눠주기도 했답니다:D)

이건 정말 여행을 가거나, 장시간 야외 외출 시 필수템이에요!

1g 정량을 담아서 포장이 되어 있으니, 한 포만 쭉~짜서 얼굴에 슥슥 바르면 되니 너무 간편합니다. 

선크림은 2~3시간에 한번씩 덧발라 주는 것이 자외선으로부터 우리 피부를 보호할 수 있으니까 이런 소포장된 아이템이 꼭 필요할 것 같습니다.  

유통기한도 한포한포 표시되어 있어서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자,, 손등에 한포를 발라보겠습니다. 손등에 한포를 다 짠 양을 보니 여태까지 제가 바르고 있던 선크림 양이 너무 적었었네요.

양이 꽤 많아 보여서 파운데이션 올릴 때 밀리면 어떡하지 라는 걱정을 했었는데요.

그런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피부에 롤링하면서 쫀쫀하게 흡수되어 자연스러운 윤광만 남거든요!

파운데이션을 올리면 윤광은 그대로 올라오면서 파운데이션이 착붙 됩니다. 

(예전에 사용하던 선크림 중 하나가 "비트더선 선크림" 이였는데 이 제품도 파운데이션을 착붙해줘서 너무 애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실측 지수로 공개적으로 사과를 했더라고요..ㅠㅠ)

 

피에이치하비 1g 선크림에는 스킨케어 성분이 65% 함유되어 있어서 인지 기초단계를 단축하고 발라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화장이 밀리는 현상 없이 쫀쫀하게 메이크업을 잡아줍니다. 저 같은 지복합성 피부는 기초단계를 줄이 돼 속당김은 없어야 하거든요. 그런데 이 1g 선크림이 바로 그런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여름에는 더욱더 단계를 줄이고 싶잖아요. 그래서 저는 이 부분에서 피에이치하비의 1g 선크림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다음은 튜브 형태예요. 상자 안에 50g 튜브와 귀여운 노란색 스푼 하나가 들어 있습니다. 

 

 

이렇게 스푼을 채우면 1g을 바를 수 있습니다! 제형도 물론 만족스러웠지만 이런 아이디어에 한 번 더 놀랐습니다. 

 

 

 

 

그리고 요 틴케이스! 가방 안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예요. 스틱 타입 선크림을 담거나 여행 시 화장품 샘플을 담아도 되겠더라고요. 적절히 이용하면 아주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제품 구매 시 무료 증정 이벤트를 하는 것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영유아용 라인도 있다면 우리 준이랑 외출할 때에도 가지고 다니면서 발라주면 너무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나날이 길어지는 여름, 자외선으로 부터 우리 피부를 지켜줄 선크림을 슬슬 고르실 때가 되었습니다. 

선크림의 실측 지수가 의심스러운 요즘, 찐 spf 50 피에이치하비 Ph.hubby 1g 선크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