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준's life

[아이랑카페] 용인 기흥점 아쿠아가든 카페_니모랑 도리가 있는 곳

by 준맘 2022. 10. 11.
반응형

이사 후
거실 소파를 보러 갈 겸 기흥에 있는 리빙파워센터에 갔다.
우리 준이와 함께
하지만 준이는 소파에는 관심이 없다. 당연히 ㅋㅋㅋㅋㅋ
소파를 보는 둥 마는 둥 하다가
1층에 아쿠아가든 카페를 발견했다. 소파는 그냥 인터넷으로 사기로..ㅎㅎㅎㅎ

우리 준이가 좋아하는 물고기들이 천지다 ㅋㅋㅋ

 

음료 가격은 입장료 포함 가격으로 보인다. 

36개월 이상 아이 포함 1인 1개의 음료를 구매하고 입장.

 

 

들어서자마자 물고기들이~~~

알록달록 넘 이쁘다..

크기와 종류도 다양

곤충도 있었다. 곤충은... 조금 지겨워서 사진은 안 찍음 ㅎㅎㅎㅎ

 

 

 

물고기 밥도 구매해서 직접 어항에 물고기와 교감할 수도 있다. 

하지만, 이 날은 품절 ㅠㅠ 아쉽다..ㅠㅠ

 

물고기밥은 직접 주진 못했지만,

니모와 도리를 만날 수 있었다!!

나도 반가운데 우리 준이는 얼마나 반가웠을까 ㅋㅋ

니모와 도리가 있는 어항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눈을 뗄 수 없이 귀여움 ㅋㅋㅋㅋㅋ


다른 어항에도 오묘한 빛을 내는 물고기들이 많다.

물고기 멍하기 좋은 곳인 듯하다..ㅎㅎ

직접 구매도 할 수 있는 매장도 같이 연결되어있어

물고기에 관심 있는 분들은 정말 좋아할 듯

 

 

소파 구경은 쉽지 않았지만

준이와 좋은 추억 만들었으니 이걸로 행복 하당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